로고

SIXTRASAN
로그인 회원가입
  • 전자책
  • 전자책

    전자책

    제목 스마트스토어 월수익 100만원 만들기
    금액 45,000원
    장르 스마트스토어
    평점 등록된 평점이 없습니다.
    파일형식 PDF
    분량 120p

    구매신청
    구매완료 후 평점과 후기를 남길 수 있습니다.

    본문

    Detail view

    소개


    스마트스토어는 오프라인 매장을 벗어나 온라인에서 제품을 판매함으로서 판매량과 수익을 무한대로 증대시킬 수 있는 사업입니다.


    전자책의 가장 큰 문제는 독해가 안되면 이해할 수 없다는 겁니다.


    기본지식이 미흡하다면 이해하지 못 할 수 있습니다.


    물어보세요. 식스트라상의 전자책은 평생 피드백 채팅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본 전자책을 작성하면서 저의 목표는 딱 한가지였습니다.


    "구매하신 분들에게 지불하신 비용의 10배, 20배의 가치를 전달해 드리는 것."


    따라서 본 전자책에는 뜬구름 잡는 이야기들이 아니라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하는법, 수익을 내는 방법,


    실제 쇼핑몰을 운영하며 얻은 노하우들, 피할 수 없는 실패의 리스크를 줄이고 결국에는 성공하는 현실적인 방법들을 아낌없이 담았습니다.



    본 전자책의 내용들을 모두 숙지하고 실천하신다면, 스마트스토어로 실제로 수익을 내는 모든 방법, A to Z를 익힐 수 있으실 겁니다.


    그리고 저의 바램대로 지불하신 비용 몇십배의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당신의 꿈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나는 부자가 되기로 결심했다 ]

    대한민국 근로자의 평균 연봉은 18년도 기준 약 3,475만원이라고 합니다.


    매년 3%씩 오른다고 가정하면, 2020년도 기준 약 3,700만원 정도로 예상되네요. 월급으로 따지면 약 300만원입니다.


    현재 물가를 보면 300만원도 그리 충분하다고 볼 수 없지만, 저는 그보다도 적은 월급 250만원을 버는 평균 이하의 직장인이었어요.


    혼자 살 때에는 250만원의 월급으로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지만 나이가 들어 결혼을 하고, 아이가 생기면서 턱없이 부족하다고 느껴졌어요.


    그래서 저는 우리 가족의 행복을 위해, 돈을 많이 벌어 부자가 되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하지만 큰 문제가 있었습니다. 제가 특별히 타고난 능력도 없고, 물려받은 것도 없는 평범한 사람이라는 것이죠. 그래서 가장 먼저, 부자들에 대해 공부하기 시작했어요.


    부자가 된 사람들이 쓴 책을 읽고, 그들이 만든 영상을 보고, 부자들이 있는 곳에 기웃거렸습니다. 그러다 이야기 할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직접 물어보기도 했죠.


    “당신은 어떻게 부자가 될 수 있었나요?”


    그들은 각자의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그리고 거기엔 공통점이 있더군요,


    "노동이 아니라 돈이 돈을 버는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 시드머니를 만들고 수익률이 높은 곳에 투자해라. 그렇지 않으면, 늙어 죽을 때까지 일해야 할 것이다."


    맞는 말입니다. 그분들이 실제로 이루어낸 이야기에 누가 반박할 수 있겠습니까.


    하지만 그들이 말하는 돈이 돈을 버는 시스템을 만들려면, 가장 먼저 ‘돈’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저는 돈이 없었습니다.


    그들을 따라 부자가 되기 위해 시드머니(자본금)를 모으기로 했습니다. 생활비를 최대한 줄이고, 저축을 해서 돈을 모으기로 했죠.


    당시 독한 마음을 먹고 1년동안 1,000만원 정도 모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예상 못한 지출이 생기기도 했지만 그게 문제가 아니였습니다.


    수입 자체가 적으니 아무리 절약해도 손에 남는 건 얼마 없더군요.



    "이대로는 부자는커녕 내 집 한 채 못 사겠구나..."


    저는 생각을 바꾸기로 했습니다. 월급이라는 ‘수입’에서 ‘지출’을 줄이는 것뿐만 아니라, ‘수입’ 자체를 높여야겠다고 말이죠.


    월급 외에 수익을 만들 수 있는 방법. 바로 ‘부업’을 하기로 했습니다.



    [ 부업으로 인생역전을 꿈꾸다 ]


    부업을 결심하고 월급 외에 딱 100만원만 더 벌어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100만원이라는 돈이 적어보일 수도 있지만, 계산을 해보면 생각이 달라집니다.


    월급 250만원에서 생활비로 150만원을 쓰고, 100만원을 저축하면 1년에 1,200만원이 모입니다.


    여기서 매달 100만원의 추가수입이 생긴다면, 한달에 200만원을 저축할 수 있게 되죠.


    그럼 1년동안 기존 1,200만원의 2배인 2,400만원을 저축할 수 있게 됩니다.


    1억을 모으는데 8년이 걸릴 것을 4년으로 단축시켜줍니다. 와우.


    그렇게 들뜬 마음에 하루라도 빨리 부업을 통해 월급 외에 수익을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부업으로 할 수 있는 일들을 찾다보니 회사를 다니면서도 할 수 있는 일들이 너무나 많았습니다.


    모든 정보를 종합해 본 뒤,저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선택했습니다.


    스마트스토어를 선택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컴퓨터와 스마트폰만 있으면 할 수 있다.


    (2) 직장생활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3) 특별한 능력이 필요 없다.자본금이 거의 들지 않는다.


    (4) 수익이 계속 쌓이는 구조로 한계가 없다.


    (5) 모든 사업의 기초가 되는 유통과 소매를 경험할 수 있다.



    [ 스마트스토어 부업 시작 ]


    스마트스토어로 결정한 뒤, 관련된 각종 자료, 영상들을 시간 날 때마다 찾아보고, 유료 강의도 들으러 다녔습니다.


    강사들의 노하우를 담은 강의를 들으며 간접경험을 할 수 있고, 그로 인해 시간을 아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중요한 자원은 시간이라 생각했기 때문에 시중의 유료 강의들은 거의 다 들어본 것 같아요.


    물론 모든 강의들이 유용했던 것은 아니지만 많은 것들을 얻을 수 있었고, 당연한 기회비용이라 생각하며 후회는 없습니다.


    그렇게 사업자를 내고 스마트스토어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것이 19년 8월이었습니다.


    첫달에는 약 37만원의 매출이 있었네요.


    당시엔 매출 크기에 상관없이 나도 소비자에서 벗어나 뭔가를 판매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됐고, 그 모든 것이 재미있고 신기했었습니다.


    그렇게 10달째 운영중인 스마트스토어는 꾸준히 성장하여 현재는 매달 평균 300만원의 순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


    직장을 다니며 자신의 일에 보람을 느끼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분들이 그저 생계를 위해 매일 아침 무거운 몸을 이끌고 출근을 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자신이 진심으로 하고싶은 일, 자신의 꿈을 미뤄두고 말이죠.


    나와는 먼 얘기이고, 이미 늦었다고 생각하나요?


    내년에도, 10년 뒤에도 똑같은 생각을 하며 살아갈 건가요?


    남을 위해 사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주체가 되는 행복한 삶을 살고 싶다면, 지금 당장 변화하고, 행동해야 합니다.


    자수성가하여 부자가 된 모든 사람들이 부자가 될 수 있었던 건, 부자가 되기로 마음먹고, 그만한 노력을 했기 때문이에요.


    저도 같은 마음으로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고, 결과적으로 제 인생에 돈으로 따질 수 없는 행복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물론 그 과정이 결코 쉬웠다고는 절대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절실함과 실행력만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분명 누구나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행동으로 옮기는 사람은 10명중 1명도 되지 않더군요.


    아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실행하여 쟁취하는 사람은 극 소수의 사람입니다.


    당신이 하고자 한다면, 꿈을 이루는 방법, 돈을 버는 방법은 얼마든지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선택하고 행동하는 건 당신의 몫입니다.


    부디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은, 더 이상 세상의 흐름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의 꿈을 스스로 쟁취하는 사람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자책 환불 가능여부]


    - 본 전자책 내용에 불만족시 환불 가능합니다. ^^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 7년차 평범한 직장인 (퇴사)

    - 사업 컨설팅 전문업체. 노마드스톤 운영

    - 주요 분야 : 스마트스토어 강사, 사업 컨설턴트, 마케터


    337243c44820c1c47b60b36b610bf669_1597174485_7944.jpg
     



    ======================================================================


    전자책은 구매 결정 후 입금을 해주시면 확인 후, 메신저로 다운로드 링크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다소 늦어지더라도 새벽시간대를 제외하고는 당일 2시간 이내로 진행되오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신청자와 입금자 이름이 반드시 같아야 합니다.

    연락처가 없는 분은 카카오톡 아이디 또는 메일주소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