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SIXTRASAN
로그인 회원가입
  • 칼럼
  • 칼럼

    칼럼

    식스트라상은 이렇게 운영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식스트라상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2,411회   작성일Date 20-08-08 19:17

    본문

    빠르게 진화하는 직업들의 변화로 인해 혼란스러워하는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제4차 산업혁명에 발맞춰 글로벌 디지털노마드의 삶을 살 수 있도록 합니다.

    마케팅, 제휴마케팅, 브랜딩, 스마트스토어, 어필리에이트, 구매대행, 위탁판매, 전자책과 같은 다양한 교육으로 온라인 사업이 가능토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플랫폼에 적응한 10~30대는 물론 온라인 플랫폼이 어색한 40대~60대까지 연령대에 상관없이 제 4차 산업혁명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진로, 사업 상담부터 마인드코칭을 시작으로 온, 오프라인 강의를 병행하며 실무교육까지 진행됨으로 빠르게 능력과 수준 향상이 가능합니다.

    수강생이 무형가치 중심 아이템 사업을 진행할 경우, 온라인 판매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강생이 수료 후 온라인 사업을 진행 할 경우, 식스트라상 센터에서 통합 택배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업자간 협업이 가능하도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디지털노마드와 관련하여 각 분야의 사업에 성공한 인플루언서들의 온라인 강의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지만 실무교육이 가능한 오프라인 교육으로 이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정립되지 않은 내용들이 담긴 정보들이 취미, 수주, 재능판매 오픈마켓 플랫폼을 통한 전자책 또는 영상강의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픈마켓 특성상 강의 경험이 없는 상태의 일반인들이 위주가 되어 커리큘럼의 미흡함과 고급정보의 누락, 신뢰할 수 없는 퀄리티로 수준이하의 자료들이 범람하고 있습니다.

    식스트라상에서는 실무능력을 바탕으로 이미 수많은 강의 경력을 지닌 스펙을 활용하여 각 분야마다 스타강사를 도입하여 독보적인 교육 수준을 보장합니다.

    온, 오프라인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실무교육 위주의 디지털노마드 교육을 마친 수료생들에게 사무실을 지원함과 동시에 무형가치 사업의 경우 판매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유형가치 사업의 경우 창고, 통합 택배서비스를 지원합니다.


    국내에는 아직 오픈마켓 위주의 플랫폼이 존재하며, 디지털노마드 중심의 교육서비스를 통합하여 집중적으로 교육하는 시설이 없습니다.

    스타강사들을 보유한 디지털노마드 전문 교육 센터로서 최초가 됩니다.


    국내에는 취미생활 동영상 강의 플랫폼, 오픈마켓 수주 거래 플랫폼, 오픈마켓 전자책 플랫폼 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 안에 디지털노마드 관련 교육이 난잡하게 섞여있습니다.

    식스트라상은 디지털노마드 관련 교육 온,오프라인 강의와 수료생들의 사업화 지원, 사무실, 통합 택배서비스를 하는 센터로서 최초가 됩니다.

    해외에는 교육플랫폼보다 온라인사업 플랫폼이 크게 진화되어 있습니다.

    미국 아마존을 시작으로 중국의 알리바바, 타오바오가 그 예가 됩니다.

    한국에는 쿠팡이 이 시장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식스트라상에서는 이 점을 확고히 하여 아마존, 알리바바, 타오바오. 쿠팡을 중점으로 온라인 교육을 시행합니다.

    해외에서 직접 아이템을 발굴하는 소싱을 통해 OEM방식의 브랜드 사업까지 교육을 진행하여 해외 시장의 진출을 도모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온,오프라인 강의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으며, 수료생에 한하여 사업 지원을 신청할 수 있고, 식스트라상 센터에 입주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수강을 하지 않더라도 필요에 따라 전자책을 구매하여 독학에 도전할 수 있게 합니다.


    현재 유튜브와 각종 플랫폼에서는 무자본창업, 스마트스토어, 월 천만원 수익, 수익자동화, 경제적 자유 라는 말이 가장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꿈과 목표가 노동자로서의 성공을 도모했다면 지금은 생산자 또는 협업이 가능한 공생자로서의 성공을 노리면서 그만큼 돈에 대한 가치관, 자유롭고 여유로운 삶을 꿈꾸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이런 삶을 살 수 있도록 집중되어있는 분야에서 종사하는 사람들을 디지털노마드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지금도 디지털노마드와 관련된 교육과 사업들은 각종 플랫폼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허황된 꿈을 실어주는 말장난과 속임수들이 등장하면서 돈만 벌면 된다는 심보로 가짜교육자료를 판매하는 사기꾼까지 나오고는 상황입니다.

    그렇게 사람들은 정작 배워야하는 고급정보들은 전혀 모른 채, 이미 인터넷 검색만으로도 충분히 학습이 가능한 도움이 안되는 교육자료들을 돈을 주고 구입하고 있습니다.

    동기부여, 자기계발, 자기개발에 필요한 교육비용을 쓸데없이 많이 지출하고 있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그렇게 디지털노마드의 삶을 꿈꾸는 사람들은 여기저기 돈을 주고 공부를 하다가 지쳐갑니다.


    예를 들어 제휴마케팅의 경우, 필수 타겟층이 인터넷쇼핑의 주요 고객인 기혼여성들입니다.

    이 핵심고객들에게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요소들이 있습니다.

    여성, 기혼, 제품을 직접 사서 사용해본 후기. 하지만 대부분의 마케터는 여성이 아닐 수 도 있고, 미혼일 수 있으며, 해당 제품을 사용해본 적이 없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남이 사용한 후기들을 집약시켜 제품 정보에 대한 사실 관계의 정보들을 전달하되, 성별이나 결혼 유무를 각색해야하는 상황이 생깁니다.

    이런 형태의 마케팅이 구매까지 이어지는 핵심이 됩니다.

    문제는 마케팅의 특성상 제품정보는 정확하게 전달되지만, 심리적인 부분에서 거짓말을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직접 만나서 가르쳐주는 실무강의에서는 이런 부분들까지 모두 교육하지만 불특정다수에게 뿌려지는 전자책의 경우, 큰 수익으로 이어지는 가장 필수적인 이런 핵심은 대부분 누락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사업의 교육자료들은 대부분 이런 양상을 띄고 있습니다.

    이것은 한가지의 예일 뿐이며, 돈을 받고 교육하면서도 정말 중요한 핵심까지 가르쳐주면 더 이상 나만의 노하우가 아니게 되므로 숨기려 하는 습성이 고스란히 남아있습니다.

    오픈마켓 플랫폼에서 판매되는 교육자료들의 치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저 하나의 핵심일 뿐, 굉장히 많은 노하우들이 실제론 강의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소비자는 결국 돈만 쓰고, 정말 필요한 핵심이 되는 실무 내용은 전혀 배우지 못 합니다.


    오픈마켓 플랫폼에서는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해 뿌려지는 난잡한 교육자료들이 빈번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소비자였던 사람들이 본인이 구매한 전자책의 내용을 따라해서 자신의 실적을 포함해서 말만 다를 뿐, 같은 내용의 정보들을 되팔이하는 결과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식스트라상에서는 이런 신뢰성이 떨어지는 난잡한 유통에서의 피해를 해소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스타강사들의 핵심을 담은 교육자료를 제공합니다.

    이와 더불어 오픈마켓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온라인 문서자료, 동영상 강의의 큰 단점은 실무교육이 불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머리로는 이해하지만 직접 해보려고 하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점이 특징입니다.

    소비자들은 이런 점을 보안하기 위해서 이 강의, 저 강의, 같은 종류의 강의들을 반복구매하게 되면서 쓸모없는 비용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식스트라상에서는 상담을 시작으로 전자책부터 온라인 동영상 강의, 오프라인 실무 강의가 일맥상통하여 조화로운 교육을 진행합니다.

    수료생 사업화 지원 (판매 플랫폼, 마케팅) 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온라인 사업 지원 (창고, 통합 택배서비스) 으로 사업 초기의 자금 부족을 해결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교육과 사업, 공생관계로 거듭납니다.


    디지털노마드의 삶을 원하는 고객층은 무조건 식스트라상을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독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식스트라상의 대표는 고객들의 무의식에 갖혀있는 재능을 끌어내고, 활용할 수 있는 상담을 진행하는데 그 효력은 상담자들의 실제 성장한 사례로 증명합니다.

    식스트라상은 이미 사업 계획의 데이터 확보를 위해서 2020년 5월부터 진행된 테스트가 2020년 7월에 완료되었습니다.

    식스트라상에서는 전반적인 상담, 온라인 스트리밍 강의, 오프라인 실무 강의, 전자책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2021년 이내를 목표로 식스트라상 센터 건립을 위한 준비 중입니다.

    현재 동영상강의는 예정으로 잡혀있고, 온라인 스트리밍 강의는 카카오톡과 네이트온을 병행하며 이용하고 있지만, 추후 코딩과 서버 인프라 구축을 진행합니다.


    현재 디지털노마드 교육 분야는 플랫폼 서비스에 섞여들어있습니다.

    단순히 단발성을 띈 판매만 이루어지며, 교육자료의 성과는 모두 구매자들의 역량에 달려있습니다.

    여기에는 비전문가들도 대거 포함되어 있고, 고급정보가 제외된 똑같은 내용의 의미없는 자료들이 난잡하게 섞여있습니다.

    식스트라상에는 온라인 마케팅, 어필리에이트, 제휴마케팅, 사업 브랜딩, 전자책, 스마트스토어, 아마존, 소싱, 해외구매대행, 쿠팡 등 온라인 사업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이 담겨있습니다.

    성공한 사업가들이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개별적으로 줄곧 진행해왔던 강의 실력을 발휘하여 스타강사로 교육 활동하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교육을 시작으로 사업화 지원, 사업 지원까지 하면서, 그 데이터를 교육자료로 활용하는 공생관계로 이어진다는 점이 핵심입니다.

    교육생이 수료 후 사업자가 되면 그 성과와 협의에 따라서 미흡한 분야의 강사진으로 채용됨으로 강의 퀄리티와 실무교육자료가 계속 진화하므로 독보적인 위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나의 재능을 깨닫고, 모르는 것을 알고, 알게 된 것을 이해하고, 이해한 것을 실행에 옮겨 현실화한다.'

    그 길에 식스트라상이 함께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